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메이드커넥트, '다크에덴M 온 위믹스' 글로벌 출시


입력 2022.05.04 14:52 수정 2022.05.04 14:53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위믹스 플랫폼과 협업, P&E에 최적화


위메이드커넥트 '다크에덴M 온 위믹스'.ⓒ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는 플레이웍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크에덴M 온 위믹스’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다크에덴M 온 위믹스는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진영 간의 대립과 전쟁을 배경으로 한 세계 최초 호러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다크에덴’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종족별 시나리오 퀘스트, 전투 이펙트, 테메리아 성지전, 결투장, 성서전 등 각양각색의 대전 콘텐츠를 담았다.


여기에 ‘다크에덴’이 자랑하는 무한 PK 시스템이 더해져 전투와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 일본 등 일부를 제외한 글로벌 대부분의 국가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의 피로도 및 서비스 환경을 고려한 전용 PC 버전 역시 곧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 내 가상화폐로는 DEBCO 토큰을 사용한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다크에덴M 온 위믹스’야 말로 명실상부 플레이앤언(P&E)에 최적화된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차원이 다른 경쟁과 그에 따른 합당한 보상이라는 선순환구조 속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글로벌 타깃의 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이다. 올 초부터는 ‘에브리타운’, ‘어비스리움’, ‘두근두근레스토랑', ‘블랙샷M’, ‘스피릿세이버’, ‘에브리팜’ 등 자사 및 관계사들의 게임들을 연이어 위믹스에 온보딩시키며 블록체인 게임사로서의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