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볼디스트, 두번째 팝업스토어 오픈…"오프라인 강화"


입력 2022.05.10 17:04 수정 2022.05.10 17:0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볼디스트 22 SS 하남 스타필드 팝업.ⓒ코오롱FnC 볼디스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는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유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지금까지 코오롱몰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유통 전개에 힘써왔다. 상품에 대한 리뷰를 실제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는 상품 업그레이드에도 적용되며 선순환의 과정을 형성해 온 것이다.


볼디스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유통을 강화하고자 한다.


볼디스트는 오는 2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서 4월 출시한 워크부츠 ‘볼트’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해 11월 볼디스트는 동일한 자리에서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는데 이때 목표 매출의 250%를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첫번째 팝업스토어가 볼디스트라는 브랜드 자체를 알리는 자리였다면 이번 두번째 팝업스토어는 워크부츠 볼트를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현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며,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또한 공구 브랜드 ‘디월트’의 신제품 공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함께 꾸몄으며, 현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디월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볼디스트의 첫번째 대리점도 오픈한다. 충북 음성의 공업단지에 위치한 산업 안전 전문용품 제조 기업 ‘공의산업’이 볼디스트의 첫번째 대리점을 운영하게 된다. 주위에 20여 개 공업사가 단지를 이루고 있어 워크웨어나 장비에 대한 수요는 충분하다는 판단에서다.


볼디스트는 음성점을 시작으로 광주점 등 연내 전국 주요 지역 거점별로 추가 오픈하고 하반기에는 볼디스트 플래그십스토어도 오픈할 계획이다.


구재회 코오롱FnC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볼디스트는 소재와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며 워커들에게 좋은 인식을 뿌리내리고 있다"며 "온라인 유통을 너머 오프라인 유통으로의 공격적인 확대를 통해 국내 최고의 워크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