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십만 개 브랜드의 수백만 개 아마존 미국(US)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고 11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31일 론칭 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검색, 배송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는 이번 신규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된 브랜드 중 패션, 뷰티, 주방, 디지털,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아마존 블러썸’ 프로모션을 이달 중순경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월 2회 고정 편성으로 확대하면서 라방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3회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최대 시청수 119만, 매회 평균 65만 이상의 시청수를 기록하며 라이브11의 인기 코너로 자리잡았다.
11번가 관계자는 “그동안 판매 상품 구성에 일부 부족함을 느낀 고객분들의 아쉬움을 많은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하면서 고객가치에 기반한 최선의 해외직구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십만 개 브랜드의 수백만 개 아마존 미국(US)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고 11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31일 론칭 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검색, 배송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는 이번 신규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된 브랜드 중 패션, 뷰티, 주방, 디지털,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아마존 블러썸’ 프로모션을 이달 중순경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월 2회 고정 편성으로 확대하면서 라방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3회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최대 시청수 119만, 매회 평균 65만 이상의 시청수를 기록하며 라이브11의 인기 코너로 자리잡았다.
11번가 관계자는 “그동안 판매 상품 구성에 일부 부족함을 느낀 고객분들의 아쉬움을 많은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하면서 고객가치에 기반한 최선의 해외직구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