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센디오, 웹툰 원작 '하이브' 드라마로 제작…마동석 주연 확정


입력 2022.08.12 10:06 수정 2022.08.12 10:06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원작의 작품성과 마동석 중심으로 전개되는 블록버스터 작품 기대해도 좋다"

웹툰 '하이브'를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


12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는 웹툰 원작 '하이브'를 OTT 드라마로 제작하며, 주연 배우로는 마동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아센디오

'하이브'는 거대 곤충이 등장해 문명이 파괴된 아포칼립스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폐허가 된 도시와 거대 곤충이라는 소재로, 아센디오에 따르면 국내 OTT 드라마 제작비 최고액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이번 제작을 통해 매출 확대와 더불어 큰 폭의 외형 성장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작품의 기획 및 제작을 통해 국내외 콘텐츠 경쟁력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현재 콘텐츠 시장은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원하고 있어 아센디오의 기존 제작, 기획과 매니지먼트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탄탄한 원작의 작품성과 마동석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블록버스터 작품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