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비비안 공식 입점 기념 '클리어런스 세일'…최대 70% 할인


입력 2022.09.14 08:10 수정 2022.09.14 08:1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비비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연예인 변정수와 손잡고 '변정수 픽(Pick) 비비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비비안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행사 시작일인 15일에는 연예인 변정수가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 직접 출연해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년간 비대면 문화에 익숙해지고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노와이어 및 브라렛 등 착용했을 때 편안한 언더웨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에서 속옷을 구매하는 고객도 많아지고 있다. 와이어가 있는 일반 여성 속옷의 경우 사이즈가 20개 이상으로 세분화되어 있지만 브라렛은 사이즈가 5개 내외로 단순하게 나눠져 있어 온라인 구매 부담이 줄어든 점이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롯데온이 매월 8일 진행하는 언더웨어 할인 행사 ‘브라데이’ 실적도 매월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 올해 8월 브라데이 실적은 지난 1월과 비교해 4배 이상 신장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브라데이가 인기 검색어 상위에 오를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언더웨어 인기 브랜드 비비안과 손잡고 비비안을 공식 매장으로 입점시켰다. 이를 기념해 비비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고 연예인 변정수와 함께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행사 시작일인 오는 15일 저녁 8시부터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서 변정수가 직접 출연해 본인이 직접 고른 비비안 언더웨어, 파자마 등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대표 상품으로는 변정수가 선택한 ‘노와이어 멜란지 브라세트’, ‘비비안 심리스 컴포트 데일리 퓨징브라 세트’ 등이 있다. 방송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6명에게는 바바라 파자마를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비안 머플러를 준다.


김모은 롯데온 언더웨어 상품기획자(MD)는 “비비안의 롯데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연예인 변정수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이 직접 선택한 상품을 최대 70%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