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니아마케팅(NIA MARKETING), '메타썸머 2022풀파티 인 반얀트리' 행사 성공리에 마쳐


입력 2022.09.20 14:00 수정 2022.09.20 13:29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이미지 출처 = 니아마케팅

<META BOXX : Meta Summer Pool Party In Banyan Tree 2022>가 지난 8월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수영장에서 열렸다.


니아(NIA) 그룹과 동구바이오제약이 주최하고 메타박스가 주관한 본 행사는 블록체인 기반 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 니아마케팅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를 위해 개최했다.


이번 메타썸머 행사에는 현아와 던, 마크툽, 퀸와사비 등 유명 가수들이 축하공연을 펼쳤으며, 핫한 셀럽들과 인플루언서, 모델 등이 참석해 행사의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화려한 라인업으로 약 2천명 이상의 관객들이 참여해 풀장 입구부터 반얀트리 정문 밖까지 줄이 이어질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반얀트리 역대 최고 규모의 풀파티가 진행됐다.


풀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장 내 곳곳에 설치된 대형스크린에서는 브랜딩 영상이 끊임없이 재생됐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새로움과 화려함을 추구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는 점에서 니아그룹 내 니아마케팅의 마케팅 전략이 돋보였다.


니아마케팅의 최재영 대표는 '1세대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변화하는 패러다임에 적응하며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온 만큼, 국내외 다수의 제휴기업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글로벌 블록체인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