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서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운영
SK매직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9일까지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와 에코 휴 스페셜 플러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 시연도 함께 진행되며, 상담과 계약도 현장에서 바로 가능하다.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 ‘안심OK서비스’ 무료 이용권(1회)을 제공하며, 상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상품권, 디퓨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특급호텔과 동일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생활구독 기업으로서 최적화된 고객 경험(Consumer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을 선보인데 이어, SKT 매장과 연계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체험형 매장을 선보였다. 또, VR기반 홈페이지 와 E-카탈로그 도입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고객 경험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