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기초화장품이다. 특히 피부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트리플 펩타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효능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 흡수를 돕는 AK흡수체 ‘올리오좀’과 ‘다운사이저’를 적용했다. 올리오좀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 형태로 감싸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다운사이저는 발효 오일을 통해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이옴리프트 에센셜 토너는 저자극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파하’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수분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 결 정돈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저∙중∙고분자로 이뤄진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수분 공급 및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이옴리프트 배리어 에멀젼은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과 유∙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피토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