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 방송인 W라이브(W.LIVE)를 통해 ‘홀리데이 주얼리’를 열고 인기 주얼리와 방한용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겨울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상품을 큐레이션해 보여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는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 씨와 벨라우영 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W컨셉의 인기 주얼리, 방한용품 상품과 트렌드, 스타일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 11월부터 12월 1주차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W컨셉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11개와 대표 상품 24종을 선정했다.‘빈티지헐리우드’, ‘타티아나’, ‘먼데이에디션’, ‘메르헨’, ‘드파운드’, ‘올인컴플리트’ 등으로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에 한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라이브 전용 특전도 마련했다. W컨셉 회원 대상으로 활발하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4명 추첨을 통해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각 주얼리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헤어밴드’, ‘펜던트’, ‘귀걸이’ 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달 21일 오후 7시에는 ‘홀리데이 어패럴’을 테마로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의류 상품을 소개하는 등 연말 막바지 수요 잡기에 나선다. ‘보카바카’, ‘더티스’, ‘리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고 다양한 사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팀 팀장은 “연말 모임을 위한 주얼리, 어패럴 등 패션 상품의 구매, 선물 수요가 늘어나면서 막바지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W컨셉 인기 브랜드 위주로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