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 컬렉션, 라이브 커머스로 ‘한혜연의 패션 상담소’ 운영


입력 2022.12.21 09:55 수정 2022.12.21 09:55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트렌디한 패션 체인지를 원하는 고객 사연 온라인 접수

패션 상담 시 소개된 K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라이브 쇼핑도 예정

ⓒ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과 한혜연이 여러분의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드립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5일까지 한 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상담소’ 첫 운영을 위한 고객 사연을 접수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션 상담소는 평소 패션 스타일링에 고민을 가진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인스턴트 펑크, 시야쥬, 유어네임히얼 등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패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에서 한혜연과 전문 모델이 함께 패션 상담을 진행하며, 이는 그립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날 소개되는 사연의 주인공 3명에게는 경품으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이 제공된다.


한혜연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일명 ‘슈스스’로 불리며 송혜교, 공효진, 한지민, 고현정 등 국내 톱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는 구독자 54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국내 유일의 K패션몰인 한 컬렉션이 K패션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한 행사”라면서 “오는 30일에는 첫 패션 상담을 통해 소개된 브랜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그립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는 등 앞으로도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9월에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입점 브랜드 랭앤루(LANG&LU)의 서포터즈 초청 행사 ‘패션 트립’도 진행한 바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로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5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