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나폴리 김민재, 칠리즈 앰버서더 발탁


입력 2023.02.08 19:01 수정 2023.02.08 19:01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김민재. ⓒ 칠리즈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CHILIZ)는 김민재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김민재는 한국의 스타 축구선수로,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의 센터백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민재는 앞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 칠리즈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홍보할 예정이다.


칠리즈는 주요 스포츠팀과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팬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있다. 칠리즈는 팬 리워드 및 참여 앱 ‘소시오스닷컴(Socios.com)’을 통해 세계적인 스포츠팀들을 위한 ‘팬 토큰 (fan tokens)’을 발행해왔다. 소시오스닷컴에는 170개 이상의 주요 스포츠팀이 있다.


축구 팀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맨체스터 시티 △유벤투스 △나폴리 △인테르 밀란 △AC밀란 △아스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S로마는 물론, 종합격투기 △UFC 국제 자동차 프로 레이싱 △F1 팀 등이 함께하고 있다.


칠리즈는 한국의 스포츠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가진 열정과 저력을 높게 평가해 글로벌에서의 성공 경험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김민재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것은 그 시작점이자, 앞으로 진정성과 책임감을 갖고 한국 커뮤니티와 꾸준히 소통하겠다는 의지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