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9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G 가전’ 인기 5종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라방은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2023 디지털가전 빅세일’의 일환으로, 강력한 할인 혜택은 물론 브랜드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해 보는 재미와 득템 기회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날 LG 가전 라방에서는 혼수가전으로 인기인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드럼 세탁기·건조기 세트’, ‘스타일러’, ‘디오스 식기세척기’ 및 ‘블루 제습기’ 등의 5종을 판매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업계 최저가 수준을 유지할 예정이다.
여기에 방송 시간 내에 제품 구매 및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제니퍼룸 전기오븐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디지털가전 빅세일이 종료되는 14일까지 평일 저녁 8시마다 1시간 동안 G라이브 방송은 이어진다. 10일엔 ASUS 노트북을, 13일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판매한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삼성 갤럭시북을 라방 특가에 선보인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디지털가전 빅세일을 맞아 라이브방송도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특집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최저가 판매, 사은품 제공 등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평소 가전이나 노트북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꼭 라이브방송을 통해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