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대·18대 체육회장 이·취임식…민선2기 새 슬로건 ‘즐거운 체육, 건강한 시민, 행복한 구리’
경기 구리시체육회는 지난 24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제17대·18대 구리시체육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열고 민선2기 체육회의 시작을 알렸다.
민선초대 강예석 체육회장은 이임사로 “체육회장으로써 지난 3년의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갔다. 여기 계신 많은 분이 함께 노력해주셨기에 무사히 임기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윤재근 회장님의 민선2기 체육회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민선2기 윤재근 체육회장은 취임사로 “민선초대 강예석 회장님의 열정으로 다져놓은 구리시체육회의 눈부신 발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임기동안 쾌적한 체육환경 조성, 체육복지 실현 등 체육인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행동하는 체육정책으로 ‘즐거운 체육, 건강한 시민, 행복한 구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임하는 강예석 회장과 취임하는 윤재근 회장을 비롯해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당협위원장, 도·시의원, 경기도 시·군체육회장, 관내 유관기관장 및 단체장, 체육회 임직원, 회원종목단체장, 클럽회장 및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구리시 체육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강예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새로 취임한 윤재근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생활체육 동호인 등 구리시민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체육회를 잘 이끌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