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 카테고리 제품, 5일 내 무료 배송‧반품 서비스
알리바바그룹 산하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창립 기념 세일로 20일 오후 4시부터 27일 오후 4시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해당 기간동안 초이스 카테고리 제품의 5일 배송 서비스,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색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5일 배송 서비스로 ‘초이스(Choice)’ 카테고리 상품들은 3~5일 내 신속한 배송을 보장한다.
5일 배송 서비스는 작년부터 도입돼 국내 배송과 비교해 못지 않은 빠른 배송으로 해외 직구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한송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마케팅 리드는 지난 3월 9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알리익스프레스 기자간담회에서 "사업 초기부터 가장 많은 공을 들인 게 물류"라며 "5일 만에 집 앞까지, 수도권은 빠르면 3일 안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전한 바 있다.
해당 기간 내 판매되는 이벤트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이벤트 상품은 한 개만 구매하더라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초이스(Choice)’ 카테고리 상품들은 무료 반품도 보장된다.
‘초이스’는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선별한 상품을 선보이는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초저가로 제공한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무료로 반품할 수 있게끔 하여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첫 전속모델인 배우 마동석의 이름을 딴 ‘마동석 초이스 이벤트’가 시행된다.
최근 마동석은 ‘직구, 형이 싹 바꿔줄께!’라는 슬로건 아래 TV 광고를 진행하며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마동석이 직접 추천하는 미니 진동 마사지 건, 전자동오픈 와이너, 자동 개폐 더스트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의 상품 코드로 할인이 적용 가능하며, 할인율은 최대15%까지 제공된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203달러 상당 중국 아이모(IMOU) 로봇청소기는 168달러에, 104달러 상당 24인치 여행용 캐리어는 77달러로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