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체험형 프리미엄 공간으로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개점 21주년을 맞은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방문자 수와 매출액이 꾸준히 상승해온 주요 매장 중 하나로, 2022년 전년 대비 6.4%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매장 확대 및 고급화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결정했다.
새로워진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프리미엄 매장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응대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대비 4.5평 확장된 약 24평의 규모로, 첨단 침대 과학 기술력을 자랑하는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인 ‘로얄 에이스(ROYAL ACE)’부터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 Red/Blue/White)’, ‘듀오 테크 Ⅲ(DUO TECH Ⅲ)’, ‘에이스벨라-Ⅲ(ACE BELLA–Ⅲ)’ 등 다수의 인기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르노-Ⅱ(ARNO-Ⅱ)’ 등 침대 프레임 7종도 함께 진열된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이번 에이스 침대 롯데백화점 노원점 리뉴얼 오픈으로, 다시 한 번 침대업계 1위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며 “에이스침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와 편안한 체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