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면세점온라인몰, 취향 맞춤 추천관 ‘바이 미(BY ME)’오픈


입력 2023.06.01 10:56 수정 2023.06.01 10:56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테마별 상품 맞춤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런칭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의 관심사와 취향을 기반으로 관심 상품을 제안하는 추천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추천관은 온라인몰 내에서 고객이 ‘관심사 키워드’를 직접 선택하면 그것을 기반으로 맞춤 테마가 전시되고, 그에 따른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형식으로 운영된다.


이는 면세 쇼핑의 주 고객인 20~30대들이 취향이 다양화 되면서 판매 품목도 화장품, 향수 위주에서 주얼리, 과자, 전자제품, 그림 그리고 치약과 칫솔까지 1000여개에 이르면서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고객들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전문관을 새로 오픈한 바 있다.


K패션 브랜드 전문 ‘W컨셉관’을 비롯해,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골프관 ‘S 골프클럽’ 등을 오픈했으며 각 전문관은 우수한 매출을 올리며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W컨셉관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시도 욕구가 높은 MZ세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추천관’을 새로 오픈하게 됐다”며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