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어르신과 학생들, 하남시교육지원청 설립에 크게 공감해
경기도 하남시교육지원청설립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원회’)는 지난 14일, 대한노인회 하남시지회 사무실에서 하남시유초중고학부모연합회(이하 ‘학부모연합회’)와 공동으로 김선배 대한노인회 하남시지회장과 함께 하남시교육지원청 설립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간담회에서 김기윤 추진위원장과 최대인 학부모연합회장은 김선배 지회장에게 하남시 미래교육을 위해 교육지원청이 설립돼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김선배 지회장은 하남시에 교육지원청의 설립돼야 한다는 점에 공감했으며, 하남시에 교육부장관, 교육감, 교육장을 역임한 교육의 어르신들이 거주하고 있는 만큼 함께 자리를 마련해 주겠다고 말했다.
또한 추진위는 지난 15일에도 하남시 청소년수련관에서 학부모연합회의 주관으로 하남시교육지원청 설립을 위한 학부모·학생 간담회가 개최했으며 이 간담회에는 하남청소년교육의회 학생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하남시에 교육지원청의 설립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하남시 교육지원청 설립을 위한 온라인 서명에 동참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추진위원회와 학부모연합회는 공동으로 하남시교육지원청설립을 위한 온라인 서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