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로 얼어 차량 미끄러지면서 발생
눈길에 서울 내부순환로에서 차량 9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20분께 서울 내부순환로 마장 나들목과 사근 나들목 사이 성수대교 방면 도로에서 차량 9대가 추돌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추위에 도로가 얼어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인명 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사고가 크지 않고 운전자들이 보험 처리를 합의함에 따라 종결했다”고 밝혔다.
정부, G20 내년 첫 재무차관회의서 ‘공급망 회복’ 강조…“취약국 재정 확보 촉구”
기재부 국제금융심의관, 회의 수석대표 참석MDB 개혁방안 논의…개도국 자본이동 검토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강미정 아나운서가 공개적으로 남편의 마약 혐의를 고발하고 나섰으나 석연찮은 수사 끝에 음성을 받은 남편이 마약을 하지 않았다며 강 아나운서를 역으로 고소했다.최근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강 아나운서는 최근 라디오와 TV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남편의 마약 혐의를 고발하고 있다. 이는 지난달 28일 MBC 'PD수첩'에서 다뤄졌다.앞서 강 아나운서는 지난 2월 남편 조모 씨를 대마 흡연 및 소지 위반 혐의로 서울 수서경찰서에 고발했다.2015년에 조 씨와 결혼한 그는 그해 12월 남편 친구의 초대로 중국에 여행을 가면서부터 남편의 마약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미국의 한 여성이 교도소에서 최소 6명 남성에게 구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29일(현지 시간) 폭스뉴스 등은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리스 교도소에 수감 중인 수잔 스미스(52)가 가석방심사를 앞두고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다"며 최소 6명의 구혼자들과 연락했다고 보도했다.수잔 스미스는 22살이던 1994년 당시 3살, 14개월이던 자신의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그는 아이들을 카시트에 앉혀놓은 채 차가 호수로 굴러가도록 방치해 사망에 이르게 했다.당…
점점 커지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설…與 일각 "다 망한다" 우려도
비상의총서 '한동훈 등판' 놓고 '설왕설래'당내선 "韓, 尹에 쓴소리 할 수 있겠느냐""비대위보단 선대위원장이 적격'" 목소리당정관계 재편, 총선 대비 서둘러야 주장도
"위안부는 자발적 매춘" 류석춘…검찰, 징역 1년 6개월 구형
검찰 "피고인, 위안부에 대해 연구한 적도 없고…역사적 사실 확인도 안해""경위 비춰볼 때 학자로서 발언이라기보다는 '명예훼손적 발언'으로 보여"류석춘 "대학 강의실, 세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의견 표현 공간…이해 안돼"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전병헌, 이재명 2심 오후 선고에…"민주당, 왜 범죄리스크 감수 고집하나"
김민석 '보이지 않는 손' 주장에…與김기흥 "그 아버지에 그 아들"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안동주민의 처절한 호소 "마을이 다 타고있어요. 염치없지만…"
최여진, 홍상수 불륜에 “내가 아내였으면 죽여버렸을 것” 빙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어류에서 찾은 생명의 힘 ‘연어 PDRN’…한의원에서도 맞을 수 있다
조남대의 은퇴일기
산은 도망가지 않는다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에너지만 소모한 이복현의 우리금융 흠집내기? [기자수첩-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