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프로야구 포스트시즌(PS)이 11경기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나갔다.
KBO는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준플레이오프(준PO·5전 3승제) 4차전 티켓 1만7600장이 모두 팔렸다고 전했다.
이로써 가을야구는 지난해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11경기 연속 매진을 이뤘다. 또 올해 와일드카드 결정전 2경기를 포함한 PS 누적 관중은 13만200명이 됐다.
‘침묵 깬 김현수’ 완전체 LG 타선, 4번 문보경만 남았다
베테랑 김현수, 준PO서 11타석 만에 안타 신고4번 타자 문보경은 3경기 째 침묵
‘엔스 vs 쿠에바스’ 준PO 4차전 선발 맞대결
1차전 부진을 설욕하기 위한 LG 엔스와 벼랑 끝에 몰린 팀을 구하기 위한 kt 쿠에바스의 맞대결이다.LG와 kt는 9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4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4차전 선발로 각각 엔스와 쿠에바스를 예고했다.LG가 1패 후 2연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2승 1패로 앞서가며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단 1승만 남겨둔 상황.4차전 선발로 나설 엔스는 지난 5일 1차전에서의 5.1이닝 5피안타 3실점(패전)의 부진을 씻을 기회를 맞이했다.엔스는 kt를 상대로 정규 시즌 2경기에 등판해 2승 무패 평균자책점…
“또 도전하게 만든다” 0%와 마주선 kt 위즈
다시 한 번 마법이 필요한 kt 위즈다.kt는 8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KBO리그 포스트시즌’ LG 트윈스와의 준플레이오프 홈 3차전서 5-6 패했다.1차전 승리를 따냈던 kt는 2~3차전을 모두 내주면서 이제 1패만 더하면 올 시즌 야구를 마감하게 된다. 무엇보다 역대 5전 3승제 준플레이오프 1승 1패 상황에서 3차전 가져간 6개팀이 모두 플레이오프에 오른 사례가 있다.kt 입장에서는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제로인 상황.kt 이강철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서 “또 도전하게 만든다”라고 입을 뗀 뒤 “내일 4차…
‘오스틴 3점포 쾅!’ PO행 100% 확률 획득한 LG
LG 오스틴, 5회말 벤자민 무너뜨리는 역전 3점포두 번째 투수 등판한 손주영 5.1이닝 무실점 MVP
‘코너·오승환 빠진다’ 삼성 라이온즈, PO 앞두고 대형 악재
삼성 라이온즈가 플레이오프(PO)를 앞두고 대형 악재와 마주했다.8일 삼성 라이온즈에 따르면, 코너 시볼드와 오승환이 PO 엔트리에서 빠진다. PO 엔트리는 1차전(13일) 하루 전날인 12일까지 제출하면 되지만, 박진만 감독은 그에 앞서 두 핵심 투수의 제외를 결정했다.큰 전력 손실이다. 코너는 다승 공동 1위에 오른 원태인과 삼성의 선발 마운드를 이끈 핵심 전력이다. 코너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에서 삼성의 에이스로 활약했다. 28경기(160이닝) 11승6패 평균자책점 3.43을 찍으며 삼성이 정규시즌 2위에 오…
[속보] 檢, ‘부당합병’ 이재용에 징역 5년·벌금 5억 구형
러시아 "韓, 우크라에 살상 무기 공급시 강력 대응"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고의 있다고 볼 수 없어"
내달부터 3년 이상 연체·30만원 미만 통신요금 추심 안한다
"우리 땅에 난민 받자던 정우성, 자기 아들은 자기 집에 안 받아"
국감 중 비키니女 사진 본 권성동 "아내한테 혼났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뒷마당 페루에 ‘교두보’ 확보한 中
하재근의 이슈분석
김치 침탈로부터 우리 문화 지켜야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꿈과 희망'만 가득찬 정부의 '트럼프 2기' 시대 [기자수첩-정치]
‘술 미화’ 법정제재 하면 뭐 하나…한쪽에선 스타 나서고, 만취 강조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