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프로야구 포스트시즌(PS)이 11경기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나갔다.
KBO는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준플레이오프(준PO·5전 3승제) 4차전 티켓 1만7600장이 모두 팔렸다고 전했다.
이로써 가을야구는 지난해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11경기 연속 매진을 이뤘다. 또 올해 와일드카드 결정전 2경기를 포함한 PS 누적 관중은 13만200명이 됐다.
‘침묵 깬 김현수’ 완전체 LG 타선, 4번 문보경만 남았다
베테랑 김현수, 준PO서 11타석 만에 안타 신고4번 타자 문보경은 3경기 째 침묵
‘엔스 vs 쿠에바스’ 준PO 4차전 선발 맞대결
1차전 부진을 설욕하기 위한 LG 엔스와 벼랑 끝에 몰린 팀을 구하기 위한 kt 쿠에바스의 맞대결이다.LG와 kt는 9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4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4차전 선발로 각각 엔스와 쿠에바스를 예고했다.LG가 1패 후 2연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2승 1패로 앞서가며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단 1승만 남겨둔 상황.4차전 선발로 나설 엔스는 지난 5일 1차전에서의 5.1이닝 5피안타 3실점(패전)의 부진을 씻을 기회를 맞이했다.엔스는 kt를 상대로 정규 시즌 2경기에 등판해 2승 무패 평균자책점…
“또 도전하게 만든다” 0%와 마주선 kt 위즈
다시 한 번 마법이 필요한 kt 위즈다.kt는 8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KBO리그 포스트시즌’ LG 트윈스와의 준플레이오프 홈 3차전서 5-6 패했다.1차전 승리를 따냈던 kt는 2~3차전을 모두 내주면서 이제 1패만 더하면 올 시즌 야구를 마감하게 된다. 무엇보다 역대 5전 3승제 준플레이오프 1승 1패 상황에서 3차전 가져간 6개팀이 모두 플레이오프에 오른 사례가 있다.kt 입장에서는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제로인 상황.kt 이강철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서 “또 도전하게 만든다”라고 입을 뗀 뒤 “내일 4차…
‘오스틴 3점포 쾅!’ PO행 100% 확률 획득한 LG
LG 오스틴, 5회말 벤자민 무너뜨리는 역전 3점포두 번째 투수 등판한 손주영 5.1이닝 무실점 MVP
‘코너·오승환 빠진다’ 삼성 라이온즈, PO 앞두고 대형 악재
삼성 라이온즈가 플레이오프(PO)를 앞두고 대형 악재와 마주했다.8일 삼성 라이온즈에 따르면, 코너 시볼드와 오승환이 PO 엔트리에서 빠진다. PO 엔트리는 1차전(13일) 하루 전날인 12일까지 제출하면 되지만, 박진만 감독은 그에 앞서 두 핵심 투수의 제외를 결정했다.큰 전력 손실이다. 코너는 다승 공동 1위에 오른 원태인과 삼성의 선발 마운드를 이끈 핵심 전력이다. 코너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에서 삼성의 에이스로 활약했다. 28경기(160이닝) 11승6패 평균자책점 3.43을 찍으며 삼성이 정규시즌 2위에 오…
나경원 "대통령 덕 본 사람은 한동훈, 나는 핍박만 엄청 받았다"
"코로나19, 중국 실험실이 만들었다"…백악관, 홈페이지에 게재
HD현대, 세계 최대 ‘멀티 가스 캐리어’ 띄워...CCS 시장 주도권 잡는다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1등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