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시흥시, 바이오 특화단지 공동정책관 운영


입력 2024.11.10 15:07 수정 2024.11.10 15:07        최화철 기자 (windy@dailian.co.kr)

강원 바이오 엑스포에 마련된 시흥시 바이오 특화단지 홍보 부스 ⓒ시흥시 제공

경기 시흥시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2024 강원 바이오엑스포’에 참가해 바이오 특화단지 정책홍보관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이번 행사에서 전국 5개 바이오 특화단지 지자체(인천·경기시흥, 강원, 대전, 경북, 전남) 공동정책관에 참여해 ‘인천·경기시흥 바이오 특화단지’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시는 홍보정책관 내 투자유치 홍보영상과 배너 등을 상시 송출하며 홍보를 진행했다.


또한, 행사 2일 차에는 개막식과 함께 바이오 창업기업 IR데이와 연계해 바이오기업, 관계기관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추진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주요 홍보 내용으로는 인천시와의 연계를 통해 ▲인천·경기시흥 바이오 특화단지 지정 현황 ▲기반 시설 조성 전략 ▲기업 유치 전략 등을 소개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 6월 지정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 전국 5개 단지가 함께 공동정책관을 운영하며 지자체별 성과를 공유하고 특화단지 간 연계ㆍ협력을 강화할 수 있어 의미가 있었다”라고 밝혔다.

최화철 기자 (wwin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