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립 스틸로 캠페인.ⓒ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뛰어난 발색과 지속력, 촉촉함을 자랑하는 ‘립 스틸로’로 여름 여심 잡기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립 스틸로는 발림성과 텍스처(제형), 피니시(마무리)에 따라 매트, 사틴, 시어 3가지 라인의 총 5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보송하고 풍부한 발색의 '마이 컴피 매트', 뛰어난 지속력과 수분감이 돋보이는 '마이 스컬프트 사틴', 즉각적인 광채와 보습 효과의 '마이 쥬시 시어' 등이다.
마이 컴피 매트 립 스틸로는 한 번만 발라도 풍부하게 발색되는 크리미한 제형의 제품이다. 입술을 감싸는 듯 편안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시칠리아산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매트하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마이 스컬프트 사틴 립 스틸로는 입술 위로 미끄러지듯 발리는 부드럽고 빛나는 제형으로,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과 광채가 특징이다. 1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마이 쥬시 시어 립 스틸로는 립글로스의 광채와 립밤의 편안한 사용감을 더한 제품이다. 입술이 빛나고 촉촉해지는 글로시한 타입으로 이탈리아산 올리브오일이 입술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본격적인 립 스틸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달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립 스틸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립 스틸로를 대표하는 인기 색상 MY1984을 사용해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했다. MY1984는 매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로즈 핑크 색상으로,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문가영핑크라는 애칭이 붙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6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돌체앤가바나 뷰티 매장에서 립 스틸로 구매 시 브랜드의 인기 향수 ‘라이트 블루’ 샘플을 증정하며, 립 스틸로 2개 이상 구매 시 특별한 ‘하트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관계자는 “립 스틸로는 용기부터 색상, 발림성까지 브랜드의 강렬한 매력과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끈적임이나 흐트러짐 없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앞으로의 매출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