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스페셜 피팅 데이 개최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7.11 11:11  수정 2025.07.11 11:11

ⓒ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다음달 전 세계 공식 출시 예정인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의 출시를 앞두고, 오직 국내 골퍼를 위한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는, 전 세계 수많은 골퍼 중에서도 대한민국 골퍼들이 가장 먼저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T100, T150, T250, T250*, T350)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자리다.


오는 8월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열정적인 국내 골퍼들이 세계 최초로 정식 피팅과 구매 기회를 갖게 되는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히 새로운 클럽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골퍼 개인의 스윙에 최적화된 T-시리즈 아이언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이 가진 퍼포먼스를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다.

스페셜 피팅 데이는 지난 6월 27일부터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 접수를 시작했으며, 일정이 빠르게 마감되며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예약자들에 한해, 7월 11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스페셜 피팅이 진행되며, 전문 피터와의 1:1 피팅을 통해 골퍼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을 공식 출시 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피팅을 완료한 고객은 피팅 결과지에 기재된 ‘피팅 넘버’를 통해 7월 11일부터 8월 17일까지 사전 구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사전 구매를 완료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T-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T-시리즈 모자, 기능성 티셔츠, 여름철 필드에서 유용한 얼음주머니로 구성된 한정판 사은품이 별도로 택배 발송된다.

ⓒ 타이틀리스트

한편,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은 2025 시즌 PGA 투어 ‘찰스 슈왑 챌린지 오픈’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투어에서의 검증 과정을 거쳤다. 국내에서는 KPGA 투어 ‘군산 C.C 오픈’에서 국내 투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투어 데뷔를 마쳤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PGA투어 11시즌 연속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아이언 사용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T100 모델은 2019년 첫 출시 이후 가장 많이 사용된 아이언으로 집계되며 투어 선수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은 8월 21일에 전세계 동시에 공식 출시 예정이며,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