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한식 명가 삼원가든&다인힐(회장 박수남, 대표 박영식)은 자사의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에서 ‘한상차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삼원가든이 지켜온 전통과 다인힐의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고객들이 한우의 다양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투뿔 코리안 스테이크하우스 논현점’에서는 최상급 숙성 한우와 제철 식재료로 완성된 주중 디너 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투뿔의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비롯해 다채로운 한식 코스 요리를 한상에 담아, 품격 있는 한우 다이닝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투뿔등심 강남역점 실속 상차림ⓒ삼원가든&다인힐
다음으로 ‘투뿔등심 강남역점’은 투뿔등심×로스옥 한우 컬렉션의 인기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상차림을 주중 디너와 주말 메뉴로 구성했다. 부드럽게 숙성된 투뿔 한우와 쫄깃한 돌문어, 제육과 톳을 곁들인 ‘돌문어 삼합’을 비롯해, 바삭한 새우파전, 정성 가득한 양념게장, 부드러운 계란찜 등 풍성한 구성으로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로스옥 여의도점 '모둠 로스 무제한 이벤트' ⓒ삼원가든&다인힐
한편, ‘로스옥 여의도점’에서는 주말 한정 ‘모둠 로스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선한 한우 로스를 비롯해 한우 육회와 김밥의 정갈한 조화, 모둠수육, 바삭한 새우파전 등 다양한 곁들임 요리와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로스옥 여의도점 단독으로 운영되며, 매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주말과 공휴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 또한, 콜키지 프리 이용 시 테이블당 와인·위스키 2병까지 무료 반입이 가능하다.
박영식 삼원가든&다인힐 대표는 “삼원가든과 다인힐은 언제나 고객이 ‘평생 단 한번뿐인 오늘의 식사’를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한상차림과 무제한 모둠로스 메뉴를 통해 한우 다이닝의 풍성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