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트릭컬 리바이브' IP 활용해 선보인 디저트 및 간편식 제품들.ⓒ이마트24
이마트24는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손잡고 선보인 상품들에 대한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 ‘트렌드랩 성수점’에서 단독 굿즈 상품 등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11월28~30일)’는 사전예약이 하루 만에 마감됐고, 해당 기간 중 트릭컬 리바이브 굿즈 상품은 3000만원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이마트24는 트릭컬 리바이브 IP를 활용한 콜라보 빵·디저트 6종과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우선 ‘카라멜맛쿠키’와 ‘버터바’, ‘쵸코아몬드데니쉬’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으며, ‘딸기쫀득모찌빵’, ‘딸기케이크’, ‘솔티우유크림도넛’은 요즘 유행인 모찌, 딸기, 우유크림 등으로 구성돼 맛은 물론 트렌디함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불제육정찬’과 치즈의 깊은 풍미가 일품인 ‘더블치즈싱글버거’, 쫄깃한 면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바질펜네파스타’ 등 다양한 간편식 라인업도 선보였다.
이마트24는 모든 상품 패키지에 게임 캐릭터 디자인과 캐릭터명을 활용했으며, 상품에는 56종의 띠부씰을 랜덤으로 동봉해 ‘수집형 재미’를 강화했다.
이마트24는 협업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스탬프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극장 디오라마 피규어(2명)’, ‘이마트24 앱 쿠폰 1만원권(3명)’과 ‘5000원권(5명)’을 즉시 추첨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매일 진행한다.
더불어 상기 이벤트에 5회 이상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인게임 피규어 쿠폰’과 총 400명에게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의 굿즈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제휴카드(BC·하나·카카오페이머니·티머니)로 행사 상품 9종을 3종 이상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지난 배틀그라운드에 이어 인기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진행한 다양한 협업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IP와 협업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