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페어몬트 서울은 이번 설을 맞아 호텔의 미식 경험과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상품권과 선물 컬렉션을 마련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상품권’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에서 2인 식사가 가능한 상품으로, 동서양의 다채로운 미식과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세계 최고가 와인으로 알려진 프랑스산 샤또 페트뤼스 5종 빈티지와 프리빌리지 블랙 멤버십 1인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2007년부터 2011년까지의 샤또 페트뤼스 빈티지가 포함되며, 프리빌리지 블랙 멤버십을 통해 페어몬트 서울 VIP만을 위한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호텔 내 레스토랑, 라운지 및 바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명절 상차림이나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식품 중심 구성의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깊고 진한 풍미의 ‘프리미엄 LA 갈비 세트’ ▲국내산 갑오징어, 병어, 민어, 가자미를 천일염으로 간해 완성한 반건조 생선과 백년가게 참기름·들기름을 함께 담은 ‘해연진미 세트’ ▲프라임 등급 쇠고기 3종을 엄선한 ‘프라임 육류 세트’ ▲1++ 등급 한우 안심과 치마살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세트’ 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2월 11일까지 호텔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운영된다. 모든 상품은 방문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추가 요금 결제 시 택배 또는 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배송 희망일 기준 최소 5일 전 사전 주문이 필요하며, 마지막 배송일은 2월 9일, 마지막 방문 수령일은 2월 11일이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페어몬트 서울이 추구하는 품격과 가치를 담아 명절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한 이번 선물 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명절의 정취를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