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샥즈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브랜드 샥즈(SHOKZ)가 피트니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홍범석을 샥즈 애슬리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범석은 소방공무원 출신으로 ‘더솔져스’, ‘피지컬:100’, ‘강철부대3’ 등 강인한 체력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하이록스(HYROX) 등 하이브리드 피트니스 레이스 종목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샥즈는 다양한 스포츠 환경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며 도전을 지속해온 홍범석의 태도와 퍼포먼스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BE OPEN’ 철학과 높은 접점을 이룬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러닝 중심의 기존 시장을 넘어, 하이록스와 크로스핏, 철인3종 등 다양한 스포츠 영역으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샥즈 애슬리트로 합류한 홍범석은 “훈련에서 중요한 건 몰입과 동시에 주변을 놓치지 않는 감각”이라며 “샥즈의 오픈형 이어폰은 귀를 막는 불편함 없이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 훈련 시 항상 쓰게 되는 필수 장비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샥즈 관계자는 “홍범석은 고강도 스포츠 환경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영향력을 넓혀온 인물”이라며, “앞으로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스포츠를 중심으로 사용자 접점을 넓히고,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샥즈의 브랜드 경험을 더 선명하게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