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황제를 위하여' 19금 예고편, 이태임-이민기 파격 베드신


입력 2014.05.19 15:57 수정 2014.05.19 15:58        부수정 기자
'황제를 위하여' 19금 예고편_영상 캡처

영화 '황제를 위하여' 측이 19금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황제를 위하여' 19금 예고편은 타고난 승부근성과 독기로 밑바닥 세계에서 승리의 맛을 본 후 점점 더 높은 곳을 향한 욕망을 드러내는 이환(이민기)의 액션이 담겨 있다. 기존의 부드러움을 벗고 강한 남자로 변신한 이민기의 세련된 액션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어 부드러움과 냉혹함을 지닌 보스로 분한 박성웅은 상반신을 탈의한 채 탄탄한 근육질 몸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비밀스러운 매력의 도발적인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아 데뷔 이후 가장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는 이태임은 치명적인 섹시미를 표현했다.

19금 예고편은 '야망', '유혹', '욕망' 등 강렬한 카피와 함께 이민기, 이태임의 아찔한 베드신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민기, 박성웅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직의 젊은 피로 변신한 이민기의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며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박성웅은 압도적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부산의 빌딩을 배경으로 앉아 있는 두 남자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다. 내달 12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