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타벅스, 한국 진출 15주년 맞아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 출시


입력 2014.07.28 11:00 수정 2014.07.28 14:01        김영진 기자

인테리어 고급화한 '하이 프로파일매장 '파미에파크' 점 오픈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8일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개점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서초구 반포동 센트럴시티 소재) 매장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스타벅스 피지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00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피지오'는 첨단기술의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바리스타의 수작업으로 한 잔씩 제조되며,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라이트, 미디엄, 엑스트라 3단계로 탄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음료로 3종이 선보이는 '피지오'는 섬세한 스파클링이 고급스러운 청량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새로운 스타벅스 신규음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스타벅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제공되어온 아이스 쉐이큰 티 음료 4종과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3종도 스타벅스 피지오 스파클링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새롭게 오픈을 알린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은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도심의 커피 숲'을 주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급화한 '하이 프로파일(high-profile)'매장이다.

커피나무,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돔 형태의 매장에 울창한 숲이 물결치듯 유기적인 곡선 형태의 공간을 구현해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꾸몄다.

이날 이석구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지난 1999년 1호점을 개점한 이래 15년동안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 속에 성장을 거듭해, 전국 62개 도시 68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6500명의 바리스타들이 일평균 32만여명의 고객들을 만나면서 커피에 대한 열정과 문화를 나누고 있다"고 밝히고 "향후에도 진정한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와 새로운 커피문화를 소개하고, 프리미엄 경험과 가치를 일관되게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