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렌탈, 코웨이와 업무협약 체결…환경가전 렌탈서비스 개시
기업고객 대상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 렌탈서비스
kt렌탈은 환경가전 서비스 기업인 코웨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업고객대상 환경가전 렌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5일 서울 대치동 kt렌탈 본사 6층 교육장에서 협약식을 갖고, 렌탈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재구 kt렌탈 상무와 강성호 코웨이 상무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kt렌탈은 kt를 비롯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코웨이의 환경가전 제품인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를 렌탈상품으로 제공하게 됐다. kt렌탈은 kt와 kt그룹사를 시작으로환경가전 제품 기업고객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kt렌탈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렌터카에서부터 통신장비, 측정기, OA기기, 공작기계 등의 일반렌탈상품을 비롯해 환경가전까지 모두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렌탈회사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더불어코웨이의 프리미엄 환경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코웨이는 kt렌탈이 가진 유통채널을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기업 고객에게까지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에 다년간 kt렌탈이 쌓아온 차별화된 고객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도 높은 렌탈서비스 제공이 기대된다.
박재구 kt렌탈 일반렌탈본부장(상무)은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이 건강한 웰빙렌탈문화를 만드는 데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비즈니스 모델 개발로 렌탈문화 다양성 증진은 물론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