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재은 충격 고백 "19금 찍은 이유?…30년간 빚때문에"


입력 2015.04.10 21:59 수정 2015.04.10 22:18        김명신 기자

배우 이재은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발언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어머니의 계로 인해 19금 작품까지 해야 했던 사연이 안타깝게 하고 있다.

이재은은 한 방송에서 "아버지는 작품에 들어간다는 소식을 접하면 주변의 사업 제안을 받고 사기를 당해 모두 탕진하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작품을 해서 돈을 벌어오면 결국 다 날아갔다. 배우로서의 삶이 너무 허무했다"며 "내 반평생이 엄마의 계 때문에 망가졌고, 아버지가 IMF 사업 실패로 쓰러졌을 때 힘들었다"며 "그래서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밝혔다.

특히 이재은은 "빚으로 인해 너무 지친 나머지 더 빨리 결혼을 택했다. 저한테는 결혼이란 수단밖에 없었다. 진짜 신랑한테 미안한 건 무일푼으로 결혼했던 점이다"라며 신랑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JTBC '건강의 품격'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이재은은 비만 판정을 받았으며 이로 인해 각종 합병증까지 있는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이재은은 공복에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 시도 때도 없이 사탕을 먹고 반찬을 짜게 먹는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모습과 소파에서 3시간 이상 떠나지 않는 모습을 통해 운동량 역시 상당히 부족한 상태임을 여실히 드러냈다.

건강 검진 결과 결혼 후 급격히 늘어난 체중 탓에 높은 체지방률과 피하지방, 복부지방, 내장지방이 모두 발견 돼 전체적인 관리가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비만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지방간, 동맥경화 모두 초기 판정을 받았으며,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범위를 넘어 고지혈증의 위험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갑상선과 난소에서 많은 물혹이 발견 돼 이재은과 남편 이경수는 물론, MC들까지 큰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

이재은의 다이어트 돌입기는 오는 12일 오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