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액션 이시영 등근육 "운동을 얼마나 했으면..."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5.09 11:08  수정 2015.05.09 13:17
레이디액션 이시영.

'레이디액션' 이미도와 이시영이 화려한 근육 몸매로 시선을 모았다.

8일 첫 방송된 KBS2 '레이디액션'은 '액션은 땀'이라는 주제로 배우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가 액션연기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두홍 무술감독은 "액션할 때 가장 눈빛이 중요하다"고 언급, 이미도는 돌연 눈빛 변화와 더불어 당찬 카리스마를 뿜어내 극찬을 이끌었다.

특히 이미도는 "일주일에 4~5회는 꼭 운동을 한다. 과도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다"고 언급, 킥복싱 현대무용 요가 폴댄스 등으로 다져진 몸매를 과시했다.

남자 배우들도 소화하기 힘든 액션을 단 몇 번의 연습만으로 마스터했고, 연습을 할 때도 액션 동작뿐 아니라 눈빛이나 표정까지도 실전처럼 해내 '천상 액션 배우'라는 이야기도 자주 들었다고.

무술감독들은 이미도에 대해 "액션에 최적화된 배우다. 우리 무술팀에 당장이라도 데려오고 싶다"고 탐을 냈다.

이미도는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의 힐러리 스웽크가 롤모델"이라며 "보여주기 위한 아름답고 화려한 액션보다는 리얼한 액션을 해보고 싶다. '레이디 액션'이 배우 이미도의 진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성장 포인트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날 이시영 역시 밀착 운동복 속 화려한 근육을 선보였다.

이시영은 숙소에서 밀착된 트레이닝 복을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이시영은 특히 탄탄한 몸매와 애플힙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디액션'은 각기 다른 이유로 액션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여배우들이 2박3일간의 합숙 훈련을 통해 고공 와이어, 수중, 화염 액션 등 고난도 액션 연기를 마스터하며 여자라는 한계를 뛰어 넘는 과정을 담아낸 진짜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네티즌들은 "레이디액션 이시영 대박", "레이디액션 이시영", "레이디액션 이시영 얼마나 운동을 했으면"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