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섹시 모델 이수연, 최고 '핫'한 완벽 클럽녀 변신


입력 2015.06.03 17:12 수정 2015.06.03 17:17        데일리안 =스팟뉴스팀

유튜브 동영상 '클럽 백서'서 환상적 볼륨 몸매의최상급 클럽녀 연기

'클럽 백서'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이수연은 핫한 비키니 몸매도 과시했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클럽 백서'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이수연은 핫한 비키니 몸매도 과시했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초절정 섹시 미녀 모델 이수연이 '클럽남'들의 환상을 완벽하게 채워주는 최상의 '클럽녀'로 변신했다.

이수연은 최근 루마루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해 공개한 유튜브 동영상 '클럽 백서' 1회에 강남 최고의 '핫 섹시' 클럽녀로 등장해 강남의 클럽에서 벌어지는 짜릿하고 오묘한 '꼬시기' 이야기를 풀어냈다.

동영상에서 이수연은 집에서 기가막힌 환상 몸매를 드러내며 목욕을 하다가 '아는 동생'으로부터 "언니 클럽에 갈래?"라는 제안을 받고 강남의 '물 좋은' 클럽에 간다. 새빨간 초미니 밀착 드레스로 중무장한 그녀는 숱한 '클럽남'들의 대시를 받고, 그 중에서 가장 핫한 '클럽남'의 여자가 된다.

강남의 클럽에서 벌어지는 뜨거운 이야기를 풀어낸 '클럽 백서'에서 이수연은 최고의 클럽녀로 등장한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강남의 클럽에서 벌어지는 뜨거운 이야기를 풀어낸 '클럽 백서'에서 이수연은 최고의 클럽녀로 등장한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남자 주인공이 클럽에서 어떻게 '작업'을 해야 하는 지를 설명하면서 '과하지 않지만 핫하게 클럽 문화를 즐기는 방법'을 보여주는 게 이 동영상의 주된 내용. 이수연은 그렇게 엄선해서 선택된 최고의 클럽녀 역할을 짜릿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클럽 가기 전 숨막힐 듯 폭발적인 볼륨을 그대로 노출한 비키니 몸매를 보여주는가 하면, 자극적인 레드 초미니 드레스를 통해 비키니보다 더 농염하고 감각적인 볼륨 몸매를 과시한 이수연은 자신의 가장 큰 무기인 '완벽한 글래머 S라인'을 이 동영상에서도 유감없이 과시한다.

게다가 클럽남의 작업에 호응하는 클럽녀 연기는, 연기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하나 없이 프로 연기자로 느끼게끔 완벽하게 소화했다.

프로 연기자가 아니지만 이 동영상을 통해 이수연은 연기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프로 연기자가 아니지만 이 동영상을 통해 이수연은 연기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다. ⓒ루마루 엔터테인먼트

동영상을 촬영하면서 이수연은 "사실 클럽을 몇번 가긴 해도 즐기는 편이 아니다보니 리얼한 연기가 나올지 나 자신도 궁금했다"며 "하지만 감독님의 큐 사인이 떨어지고, 클럽 안 폭발적인 음악이 터져나오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기에 몸을 맡겼더니 나쁘지 않은 연기가 나온 것 같다"고 말한다.

레이싱과 모터쇼 등의 모델로 활약하며 점차 연예계 전반까지 활동 영여을 넓히고 있는 이수연이 또 다른 섹시 매력을 물씬 뿜어낼 '클럽 백서' 2회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