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이연복 최현석 오세득, 셰프들의 라면 비법

부수정 기자

입력 2015.07.15 10:51  수정 2015.07.15 10:53
스타 셰프 최현석 오세득 이연복 셰프가 tvN '수요미식회'에서 맛있는 라면 비법을 전수한다. ⓒ tvN

스타 셰프 최현석 오세득 이연복 셰프가 tvN '수요미식회'에서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비법을 전수한다.

1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의 주제는 국민 야식이자 '초딩 입맛' MC 전현무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인 라면.

라면의 역사부터 우리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10대 라면, 출연진 각자의 라면에 관한 추억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야기꽃이 피어날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스타 셰프인 최현석과 오세득, 이연복이 밝히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비법'도 소개될 예정. 특히 컵라면을 활용한 최현석 셰프와 대량의 라면을 잘 끓이는 법을 소개한 오세득 셰프, 몇 가지 재료를 첨가해 최고의 해장 라면을 선보인 이연복 셰프의 비법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전망.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 3사의 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라면에 얽힌 각종 궁금증을 해소한다. 전문가들은 "라면 스프에 MSG가 들어간다", "살이 덜 찌려면 라면 국물을 먹지 말아야 한다" 등 라면의 다양한 속설에 대해 명쾌한 답변을 내놓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