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예금·투자 잔액 늘어나면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
다음달 1일부터 오는 연말까지 '100만 포인트를 부탁해' 이벤트 진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하 SC은행)이 다음달 1일부터 오는 연말까지 예금 및 투자상품의 잔액이 증가한 개인고객에게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100만 포인트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C은행의 신규·기존 개인고객은 이벤트 기간동안 보유하고 있는 입출금예금 및 펀드 그리고 특정금전신탁(ELS 등)의 합산 잔액이 증가하면 금액에 따라 ‘360도 리워드 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지난 8월 31일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이나 오는 11월 말 또는 12월 말에 합산 잔액이 1억 원 이상 증가하고 그 다음 달 11일까지 이 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5만 포인트가 우선 지급된다.
또한 증액 이후 3개월간 평잔을 계속 유지하거나 더 증액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 별로 최소 5만 포인트에서 최대 95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포인트 지급일은 각각의 조건을 달성한 다음 달 15일이다. 15일이 휴일이면 다음영업일에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SC은행 지점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360도 리워드 포인트’는 SC은행에서 적립식 상품의 초회 납입액, 거래수수료, 대출이자, 신용카드 선결제대금 등으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항공 마일리지와 백화점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으로도 전환이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360° 리워드몰)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