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 까지 진행
현대리바트가 자녀용 가구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품목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전시장과 대리점 80개점, 그리고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리바트 자녀방 특가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신제품 버킨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측은 3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침대, 책상 등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침대부터 의자까지 전 카테고리에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마이블, 클레버 등 기존 리바트 자녀용 제품 총 7종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블루, 핑크, 아이보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자녀 가구 대표 상품으로 꼽히는 마이블 시리즈는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마이블 일반침대는 20만3000원, 마이블 1200전면 책상은 37만4000원 등이 있다.
아울러 책상과 침대를 연계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열어 책상·책장 패키지와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각각 의자와 매트리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올해 새롭게 출시한 서재용 제품 버킨 시리즈를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원목과 스틸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자연스러움을 표방하는 버킨 시리즈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프랑스 유명 여배우 '제인 버킨'의 이름을 제품명으로 사용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