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수의사 전용 평생통장 '수의사~랑통장' 출시
평생통장과 동일한 혜택 제공...수수료 월 25회 면제 우대서비스 제공
수의사 면허 보유시 가입 가능...기존 평생통장 보유 고객은 추가 개설 불가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수의사 전용 특화 통장인 '수의사~랑통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남은행의 이번 수의사 전용 특화 통장 출시는 지난 4일과 18일 울산광역시수의사회, 경상남도수의사회와 연이어 맺은 '유망 소호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상생 협약'에 따라 이뤄졌다.
이날 출시된 '수의사~랑통장'은 경남은행이 지난해 9월 출시해 판매 중인 평생통장과 동일한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여기에 각종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수수료 면제 혜택이 월 25회 주어진다.
가입 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금리는 보통예금과 저축예금, 기업자유예금(MMDA) 등 상품별 고시이율이 적용된다.
해당 통장은 수의사 면허증을 소지한 수의사면 누구나 보통예금이나 저축예금, 기업자유예금(MMDA)에 가입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평생통장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 1인 1계좌 한정 원칙에 따라 추가 개설이 허용되지 않는다.
경남은행 김세준 마케팅기획부장은 "수의사~랑통장은 평생통장의 파격적인 혜택에 각종 수수료가 월 25회까지 면제되는 등 별도 우대서비스가 제공된다"며 "금융서비스 이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구성된 만큼 경남·울산지역 수의사들의 많은 가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