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전용카드 출시


입력 2016.07.10 10:28 수정 2016.07.10 10:38        임소현 기자

기존 아울렛 방문 고객에 혜택 더하고 신규 고객 창출 목적…출시 이벤트 진행

롯데아울렛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에 롯데카드와 협업해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7% 청구 할인되는 신용카드인 '롯데아울렛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4일까지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등 아울렛 전점에서 롯데아울렛 롯데카드 출시기념 쇼핑 페스티벌(Shopping Festival)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카드는 캠핑족, 나들이족 등 교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롯데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점차 늘어남에 따라 기존 아울렛 방문 고객들에게 혜택을 더하고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기 위해 출시했다.

롯데아울렛 롯데카드는 기존 백화점 카드 혜택(이용실적에 따른 5% 할인쿠폰 증정,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과 더불어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아울렛 할인 가격에서 추가로 전월 구매실적에 따라 7%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을 많이 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등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카드 출시기념 쇼핑 페스티벌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이천점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스포츠·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하며 블랙야크, 푸마 브랜드가 참여해 60~80% 할인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카드 출시와 더불어 15일부터 17일까지 주말 간(금~일)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롯데카드 신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 롯데카드 센터 및 부스를 방문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다.

류민열 롯데아울렛 영업본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고객들이 나들이나 휴양지 등 교외의 아울렛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아울렛 전용 할인 카드 출시와 맞춤형 행사, 프로모션까지 더해 행사 기간 중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