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면세점 브랜드 세일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아 명품관과 면세점은 중국 최대 연휴인 국경절을 맞아 10월 한달간 본격적인 유커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면세점은 국경절 대목을 앞두고 최근 1인 콘텐츠 제작자인 파워 크리에이터의 SNS 입소문 마케팅을 활용, 국경절 연휴 첫 일주일에 중국인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갤러리아면세점은 지난 7월부터 진행된 주급 2만 달러를 지급하는 투어가이드 채용을 실시,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 63 및 63빌딩에서 근무할 투어가이드 최종 3인을 선정했다.
선정된 3인은 10월 3일 부터 9일 까지 일주일간 중국 SNS 스타를 투어가이드로 채용해 갤러리아면세점 63 및 여의도 홍보 미션을 부여받는다. '면세품 신상품 쇼핑', '아쿠아플라넷 63 물고기 먹이주기', '63빌딩 레스토랑 식사', '서울 세계불꽃축제 관람', '한강 요트체험'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개인 SNS채널을 통해 미션 수행 내용을 공개하는 것이다.
한화갤러리아 면세사업본부 안현아 IMC팀장은 "막강한 팔로워 수를 가진 크리에이터들을 활용하여 웨이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채널을 통해 갤러리아면세점 63과 여의도 관광 콘텐츠를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국경절을 맞아 갤러리아 명품관과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별 세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갤러리아 직매입 매장이 지스트리스 494 (G.STREET 494)가 10%, 질샌더·오브제·커밍스텝·겐조옴므 등 89개 브랜드가 10%에서 최대 30% 세일하고, 브랜드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외국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는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고객 방문이 집중되는 1일부터 10일까지는 2000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 고액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행사 기간중 중국인 VIP 고객을 초청, '샹테카이 VIP 뷰티 클래스'를 열어 홍콩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1:1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사 참석 고객에게는 샹테카이 여행용 샘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중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선불사은카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63 PLUS 프로모션을 진행, 100불·200불·300불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100불 이상 구매시 63아쿠아플라넷 입장권 1매를 증정하고, 200불 이상 구매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에 63아쿠아플라넷 또는 63아트 입장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300불 이상 구매시에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1매, 63아쿠아플라넷 또는 63아트 입장권 1매와 함께 63 푸드키친 이용권 1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