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김정남 사장, 직접 고객 찾아 '휴면보험금' 지급 안내
2016 고객 바로알기 행사 일환...12월 휴면보험금 및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
동부화재가 연말을 맞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2016 고객 바로알기' 행사를 개최한다.
12월 한 달 동안 고객 바로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정남 사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고객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및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 20일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송재근 고객을 방문해 그동안의 휴면보험금 내역과 지급절차를 안내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동부화재는 지난 2004년 우수고객 방문을 시작으로 매년 불만고객과 장기 미접촉 고객,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시도해 왔다. 특히 지난 4년 간 휴면보험금 찾기 캠페인을 통해 총 467억원의 보험금을 지급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은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경영정책에 반영하고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보호에 앞서나가는 보험사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