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U+, IoT 고객 체험스토리 ‘깜빡엄마’ 영상 화제


입력 2017.02.05 10:21 수정 2017.02.05 10:24        이호연 기자

누리꾼 호평...SNS 조회수 150만 ‘육박’

8일까지 감사 댓글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5일 고객체험 스토리 3탄인 '깜빡엄마'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고객체험 스토리 3탄인‘깜빡엄마’영상이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6월부터 홈서비스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고객체험 스토리를 받고 있다. 고객의 실제 홈 사물인터넷(IoT) 체험기를 통해 서비스의 개선/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찾고, 고객 간 정보교환에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깜빡엄마 영상 편은 지난해 11월 화제를 모은 ‘육아대디’ ‘새우대디’ 영상에 이어 발굴된 고객체험 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다.

깜빡엄마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의 경우 조회수 50만건, 좋아요 8000여건, 공유도 1000건에 육박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만의 뛰어난 IoT 기술과 감성을 따뜻한 이야기로 잘 풀어냈다는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의 실제 사연을 담은 이 영상에 대한 누리꾼의 감동 댓글이 1000여개가 달렸다. 잘해주지 못했던 미안함을 전하는 등 부모를 향한 자식들의 절절한 사연이 주류를 이뤘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오는 8일까지 깜빡엄마 광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보윤 세트(5명) ▲고려은단 비타민시(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50명) 등을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익숙한 이야기지만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성에 누리꾼이 공감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 속 IoT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지속적으로 따뜻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