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제일제당, 생약성분 담은 '한뿌리 양배추즙' 출시


입력 2017.03.09 09:14 수정 2017.03.09 09:14        박지수 기자

'한뿌리 맛있는 건강즙' 시리즈 기존 4종에 생약 성분/과채 함유한 양배추즙 출시해 건강즙 5종으로 확대

'한뿌리 양배추즙' 제품 모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한뿌리에서 생약성분을 담은 '한뿌리 양배추즙'을 선보였다.

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한뿌리 양배추즙은 위장 속을 편안하게 돕는 생약 성분과 과채를 함께 담아 낸 제품이다. 양배추즙에는 소화성궤양을 치유하는 비타민 U가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배추즙에 많은 비타민 U 성분은 열에 약해 제조 시 열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한데, 한뿌리 양배추즙은 업계 최초로 농축 공정에 '저온 박막농축 기술'을 도입해 비타민 U의 생존력을 극대화했다. 이 기술은 낮은 온도(35~50도)에서 단시간(1분)에 농축해 열 손실이 적다. 한뿌리 양배추즙은 이 공법을 통해 원재료 고유의 맛, 향, 색깔, 영양 성분을 최대한 살려, 일반 농축법으로 만든 양배추즙이나 푹 삶은 양배추물과 비교해 비타민U 함량이 2배 가량 높도록 설계됐다.

소화기 질환에 사용하는 대표적인 한방처방인 '동의보감 평위산(平胃散)'의 창출, 진피 등 생약 성분과 소화에 좋은 브로콜리, 무우 등 과채까지 함유해 소화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다. 끓이지 않아서 양배추 특유의 역한 맛과 향이 없고 합성첨가물이나 액상과당 없이 사과와 매실만으로 목 넘김이 편안한 맛을 낸 것도 장점이다.

한정엽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총괄부장은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이 소화건강과 다이어트 등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꾸준히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즙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건강즙의 대중화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뿌리 양배추즙은 백화점, 할인점, 기업형 슈퍼마켓(SSM), 농협, 온라인, CJ제일제당 콜센터 등에서 각 60ml 파우치 20개들이 한 세트에 정상소비자가 기준 3만9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배추즙 출시 기념으로 CJ제일제당 본사 콜센터(080-282-9988)에서는 100ml 제품 구매시 추가증정 및 추가할인 혜택을 준다.

박지수 기자 (pjs06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