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려, 전통과실 라인 2종 출시


입력 2017.06.02 14:40 수정 2017.06.02 14:41        손현진 기자

두피자극 걱정 없는 무 실리콘, 무색소 샴푸로 두피 안심 처방

아모레퍼시픽 한방 샴푸 브랜드 '려'는 전통과실 라인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자연유래 한방 성분으로 두피를 자극 없이 케어하는 전통과실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잦은 미세먼지로 인한 두피 트러블을 고민하는 사람이 늘면서 민감한 두피를 위한 내츄럴 성분 샴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데 따른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려의 전통과실 라인은 전통 숙성법으로 자연과실을 숙성시키고 침전물을 여과 시키는 과정을 통해 불순물은 덜어내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무(無) 실리콘, 무색소 처방과 함께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특허등록 복합식물추출물을 함유했다.

'려 산수유 담근 샴푸'와 린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산수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이 부족한 두피에 활력을 충전하고, 힘 없는 모발에 탄력을 강화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중건성 두피 타입에 맞다.

'려 유자 재운 샴푸'와 린스는 싱그러운 유자 주성분이 기름진 지성 두피의 과다한 유분은 덜어내고 필요한 수분을 채우는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답답한 두피를 개운하고 보송보송하게 케어해 기온이 높아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려의 전통과실 라인은 6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아모레퍼시픽 전용 쇼핑몰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용량과 가격은 각각 500ml, 1만5000원대이다.

려는 전통과실 라인 출시를 기념해 유명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 네이버 카페에서 오는 4일까지 신제품 선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규모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신청자 본인의 SNS에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공개로 스크랩한 뒤 댓글로 URL과 본인의 현재 두피 및 모발 고민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산수유 담근 샴푸(100ml)와 창포 담은 샴푸(100ml)로 구성된 ‘려 전통의 힘 키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