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카콜라, 코크플레이앱에서 여행상품권 등 경품 증정


입력 2017.06.08 09:34 수정 2017.06.08 09:34        최승근 기자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8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올 여름 캠페인 ‘베스트 썸머 코크’를 시작하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8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행상품권 및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영화 관람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는 코카콜라가 제안하는 ‘짜릿한 여름’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하루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총 40명(300만원권 10명, 200만원권 10명, 100만원권 20명)에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짜릿한 여름’ 이미지는 해변가에 얼음과 함께 놓여있는 코카콜라로 시원함을 전하는 사진뿐 아니라,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 등 ‘함께하는 즐거움’도 표현하고 있다.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는 ‘박보검, 김연아의 짜릿한 여름 나기 사진 필터’에 자신의 사진을 합성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터를 통해 사진을 찍으면, 박보검, 김연아와 함께 활기차게 점프를 하거나 코카콜라로 건배를 하는 등의 모습이 자동으로 합성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1일 기준 최대 3 ‘코크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획득한 코크 포인트는 코카콜라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 음료뿐 아니라,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아이스 쿨러, 자전거, 서핑보드, 샌들 등이 마련돼 있으며, 매주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코크 포인트는 코카콜라 로고 스캔, 카카오톡 친구 초대 등을 통해서도 모을 수 있으며, 친구끼리 선물도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올 여름을 ‘최고의 여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 및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짜릿한 행복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