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쿨비즈 컬렉션’ 출시
정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연출할 수 있는 구성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쿨비즈 컬렉션'을 통해 땀과 비침, 구김 등 여름철에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쾌적한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정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클로 ‘쿨비즈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상품들로 구성됐다.
남성용 대표 상품인 '드라이 이지 케어 셔츠'는 땀을 빠르게 말리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하기 편하며 ‘슈퍼 논 아이론 셔츠’는 주름이 많이 생기는 겨드랑이와 암홀 부분을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세탁 후에도 다림질 없이 입을 수 있다.
세계적인 프로 골퍼 ‘아담 스콧’이 경기 중 착용할 정도로 뛰어난 드라이 기능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춘 ‘드라이 컴포트 셔츠 칼라 폴로 셔츠’와 ‘감탄 팬츠’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돼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여성들을 위해서는 하늘하늘한 느낌의 레이온, 주름이 잘 가지 않는 저지 및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등 쾌적함을 선사하는 소재로 만든 원피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플리츠, 셔츠 원피스 및 밑단이 퍼지는 플레어 등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더했다.
유니클로 ‘쿨비즈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매장마다 상품 구성은 상이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