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국민스낵 '새우깡'과 협업 아이템 출시
여름 시즌 ‘써머 프렌즈’를 컨셉으로 45개 아이템 출시
커플 및 혼족을 위한 즐거움 가득한 라운지 웨어 중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971년 출시된 국민스낵 새우깡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총 36가지 스타일로 45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에잇세컨즈의 새우깡 콜라보 라인은 상품 컨셉을 '써머 프렌즈'로 결정하고 커플은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혼족’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형 상품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 정창근 상무는 "에잇세컨즈와 국민스낵 새우깡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동기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다"라며 "에잇세컨즈는 친숙하고 정겨운 새우깡의 이미지에 신선하고 위트있는 새우 그래픽을 개발,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함으로써 두 브랜드 모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와 새우깡의 콜라보 아이템은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20일부터는 명동, 강남, 가로수,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여름 휴가 계획 사연 모집 및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새우깡 콜라보레이션 상품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