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본격 일하는 남자?


입력 2017.10.04 00:45 수정 2017.10.03 19:29        스팟뉴스팀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이종석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SBS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이종석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 재찬(이종석)은 인간 관계에 요령이 없는 말석이(검찰청 각 부의 막내 검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자신의 대학 후배이지만 검사로는 선배인 신희민(고성희)에게 반말하는가 하면, 검사 출신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 이유범(이상엽)이 알려주는 밥총무(부원들이 식사 할 식당을 섭외하는 사람) 팁을 차갑게 거절해 부장검사 박대영(이기영)에게 눈총을 받았다.

밥총무 재찬은 점심 식사 장소에서 형사3부 동료들의 당부 메시지가 담긴 식전 기도로 공격(?)을 받아 웃음을 줬다. 이 밖에도 재찬은 미제사건이 넘쳐나는 캐비닛을 비우기 위해 열혈 분투했다.

오는 4일 방송될 5-6회에서는 검사로서 일에 집중하는 재찬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재찬이 조사실에서 맞은편의 피의자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쏘고 있는 모습은 강렬함을 준다. 좌충우돌한 말석이와는 달리 프로의 모습인 것. 하지만 그를 바라보는 건 피의자가 아닌 형사3부 동료들로 궁금증을 더한다. 이는 재찬이 피의자 조사를 연습하는 장면으로, 재찬의 원맨쇼를 지켜보는 동료들의 어리둥절한 표정은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구석에 앉아 조그마한 종이를 가만히 바라보는 재찬의 스틸 컷도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재찬은 벽에 등을 기댄 채 다소 우울한 표정으로 종이를 응시하며 ‘소심한 말석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은 "이번 주 수요일 밤 방송될 5-6회에서부터는 검사로서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하는 검사 재찬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재찬의 멋진 매력뿐만 아니라 전혀 상반되는 반전의 모습까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4일 오후 10시 방송.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