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성료
가족 120팀 대상, 레이스 러닝 프로그램 및 멤버십 운동회 등 프로그램 구성
참가 가족에 레인보우 런 패키지 증정…'패밀리 캠프' 명성 잇는 체험 제공
휠라코리아는 지난 4일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휠라 레인보우 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민속놀이마당에서 개최된 '레인보우 런'은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20가족, 총 4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레인보우 런'은 지난 9년간 진행된 '패밀리 캠프'의 뒤를 잇는 휠라의 새로운 대고객 특화 프로그램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의 건강한 러닝 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참가 가족이 달리기를 하는 도중 미션을 수행하도록 구성한 '러닝존',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풍성한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힐링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했다.
메인이벤트가 진행된 '러닝존'에서는 휠라 핏(FILA FIT) 선수단의 스트레칭 체조를 시작으로 120가족이 3개의 팀(레드, 네이비, 화이트)으로 나뉘어 패밀리 러닝에 나섰다.
코스 내 준비된 7가지 미션(레인보우홀, 풍선 Boom, 밸런스 로드, 다이빙 존, 컬러스텝, 4단림보, 어드벤처 존)을 수행하도록 해 달리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참가 가족들의 쉼터로 조성한 '힐링 존'에서는 보물 찾기, 주사위 게임, 거리퍼포먼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돗자리, 무릎담요 등 편의용품까지 제공, 가족들끼리 한강변에서 온전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운동회'를 운영해 참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추억을 선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러닝 후 지친 허기를 달래 줄 간식 기프트팩, 힐링 존 내 준비된 푸드트럭 이용권을 제공했고, 휠라 리니어 맨투맨 티셔츠와 휠라 에코백 등이 포함된 '레인보우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까지 전달했다. 특히 레인보우 런과 멤버십 운동회 참여 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 소속 가족에게는 휠라 쇼퍼백을 비롯한 추가 경품 혜택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기쁨을 배가시켰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더욱 의미 있는 방법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에 참여하신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