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스킨라빈스, 커피 브랜드 ‘카페 브리즈’ 전면 리뉴얼


입력 2017.11.08 17:32 수정 2017.11.08 17:32        최승근 기자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이 디자인한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 공개

리뉴얼 기념 커피메뉴 50% 할인 프로모션 및 래퍼 킬라그램 모델로 광고 촬영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의 원두 블렌딩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8일 밝혔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 고유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930여개 판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리뉴얼 된 카페 브리즈의 원두는 대표적인 고품질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와 브라질산 원두, 산미가 강하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니카라과산 원두를 블렌딩 해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카페브리즈는 원두 리뉴얼과 함께 뉴욕, 런던 등지에서 활동하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Craig & Karl)이 디자인한 새로운 컵도 선보였다.

새로 디자인 된 컵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핑크 컬러에 원두, 입술 등을 선명한 색감으로 아이콘화 해 일정한 패턴으로 배열하는 등 팝아트적 요소를 살렸다.

카페 브리즈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커피메뉴 6종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장 오픈 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메리카노 1200원, 카페라떼 1500원,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U라떼는 1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직접 카페 브리즈를 구입할 때 참여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결제금액의 0.5% 적립되며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의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 리뉴얼과 함께 래퍼 킬라그램을 모델로 광고를 제작해 공개 예정이다. 킬라그램이 커피 형사로 역할로 나와 ‘카페 브리즈’ 커피로 카페거리를 평정한다는 내용의 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1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밸런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기호에 맞춰 카페브리즈 원두를 리뉴얼 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카페 브리즈 커피로 갑작스런 추위를 녹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