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2080 파워쉴드 3종 출시
치아밀도 손상 시 각종 구강질환 발병 가능성 높아 지속적인 관리 필요
치과대학 시험결과 파워쉴드 처리군에서 치아밀도 95% 유지 확인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 치아밀도 유지력을 강화한 ‘파워쉴드 치약’ 3종을 출시했다.
2080 파워쉴드는 외부자극과 생활습관, 탄산음료, 산성 음식 등에 의해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치약이다.
치아밀도는 칼슘, 인, 미네랄, 수분, 유기물 등으로 구성된 치아의 가장 단단한층인 에나멜층의 미네랄 밀도를 의미하며 뼈의 골밀도와 유사한 개념이다. 뼈가 약해질 수 있듯이 치아밀도가 손상되면 구강 세균, 프라그가 더 잘 달라붙어 충치발생 확률이 증가하고, 치아 보호 기능이 감소해 외부자극에 민감해질 수 있는 등 각종 구강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2080 파워쉴드 치약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건강을 복합 미네랄 성분과 치아밀도 유지기술로 치아밀도를 채워주고 감소를 막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에 따르면 치과대학 in-vitro 시험 결과 2080 파워쉴드로 처리된 치아는 산에 의해 감소되는 치아밀도를 95%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2080 파워쉴드 치약은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 가능 할 수 있도록 개운한 ‘블루 더블민트’, 상쾌한 ‘그린 페퍼민트’, 깔끔한 ‘골드 스피아민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애경 관계자는 “치아밀도 감소는 치아 변색, 충치, 시린이 등 각종 구강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며 “2080 파워쉴드는 치아밀도 관리 전용 치약으로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