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헬스케어 '셀미인' 마스크팩, 부츠 명동점 입점
부츠 명동점을 시작으로 유통채널 확대…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
웰크론헬스케어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미인이 프리미엄 H&B스토어 부츠(Boots) 명동점에 입점했다. 뷰티 쇼핑의 메카인 명동에서 국내 소비자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셀미인은 부츠 명동점에서 ‘홈클리닉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V탄력머드 마스크 ▲디톡딥클렌징 마스크 ▲비타에이스 생기 마스크 ▲우유필링 윤광 마스크까지 총 4종이다.
셀미인 마스크팩은 섬유전문기업 웰크론과 협업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크팩 시트를 접목했다. 기존 마스크팩이 일반 시트에 에센스를 묻히는 것과 달리 진주파우더, 우유단백질 같은 효능물질을 가공한 특수시트에 기능성 에센스를 한번 더 흡착해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했다.
신정재 웰크론헬스케어 사장은 “명동은 K-뷰티의 핵심상권으로 한국 화장품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 ‘셀미인 마스크팩’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부츠의 까다로운 입점 심사를 통과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안심 솔루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점 기념으로 할인 판매 1+1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나 셀미인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미인 마스크팩은 이마트 노브랜드샵은 물론 셀미인 공식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